DraftKings, 필라델피아 이글스와 스포츠 베팅 파트너십 체결

DraftKings Strikes Sports Betting Partnership with Philadelphia Eagles

저명한 게임 회사 인 DraftKings는 내셔널 풋볼 리그의 필라델피아 이글스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둘 다 다년간의다면적인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DraftKings는 이글스의 공식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파트너이자 공식 스포츠 베팅 파트너로 지정되었습니다. 거래 기간과 기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계약의 일환으로 DraftKings는 링컨 파이낸셜 필드의 “The DraftKings Field Club”이라는 프리미엄 라운지에 대한 독점적 인 명명 권한을 받게됩니다.

DraftKings 브랜딩은 Eagle의 소셜 미디어 전체에 통합되었습니다.

DraftKings Strikes Sports Betting Partnership with Philadelphia Eagles 스포츠 북 리뷰 의 출처에 따르면 DraftKings 브랜딩은 여러 이글스의 소셜 미디어에도 통합됩니다. 미디어 채널. 여기에는 실습 라이브 스트림, 게임 내 브랜딩, 비디오 보드 및 링컨 파이낸셜 필드의 간판과 같은 디지털 자산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글스와 제휴 한 방송에서 강력한 브랜딩 입지를 확보하고 팀의 연례 NFL Draft Party에 스폰서 십 활성화를 포함 할 것입니다. 이 회사는 추가로 이글스 통계 대결을 제작할 것입니다. 팬에게 NFL 시즌 내내 주간 상품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무료 플레이 게임입니다.

이글스가 폭스 스포츠와 스타즈 그룹이 만든 스포츠 베팅 브랜드 Fox Bet와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맺은 지 불과 몇 주 만에 이러한 움직임이 이루어졌습니다. 파트너십의 추세는 요즘 추세입니다. 또 다른 스포츠 북 BetZest, 도박 포트폴리오 확장 .

이 계약의 일환으로 이글스는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 광대 한 Fox Bet 브랜드 스튜디오와 라운지를 만들 것입니다.

이 이글스 계약 각각은 또한 NFL이 최근 몇 달 동안 대부분의 프랜차이즈에서 적극적으로 행사 한 베팅 관련 스폰서 십 거래에 서명 할 수 있도록 NFL이 새로 허용 한 입장을 강조합니다.

DraftKings는 최근 NFL의 뉴욕 자이언츠, 메이저 리그 야구의 콜로라도 로키 및 시카고 컵스, 그리고 선도적 인 스포츠 방송사 ESP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한편 글로벌 스포츠 아이콘 마이클 조던이 특별 고문이자 투자자로 회사에 합류했습니다.